본문 바로가기
경제

감기부터 암까지 병원 안 가고 낫는 꿀팁 ?

by 부자 하므니 2022. 12. 25.
반응형

감기부터 암까지 병원 안 가고 낫는 꿀팁 ?

우리나라 사람들은 건강에 관심이 많다. 하지만 정작 몸이 아프면 병원 가기를꺼려 한다. 물론 나도 그렇다. 병명도 정확히 모르고 괜히 갔다가 더 큰 병 옮아오는 건 아닌지 걱정된다. 그리고 치료비도 만만치 않을 텐데 월급쟁이 형편에 그런 큰돈 언제 모아두나 싶기도 하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웬만한 질병은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다. 그게 바로 병원 안 가고 낫는 법이라는 제목의 글이 된 것이다. 내가 써놓은 글대로만 하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 나는 실제로 감기에 걸렸을 때 소주잔 한 잔 분량의 생강차를 마시고 땀을 쭉 뺀 뒤 잠을 잤더니 다음날 말끔히 나았다. 그러니 여러분도 앞으로는 굳이 병원 가서 독한 항생제 주사 맞고 진통제 먹으면서 힘들게 살 필요 없다. 그러면 위에서는 언급하지 않은 나머지 항목엔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자.

 

약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슨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몸 어딘가가 아플 때 먹는 음식 또는 약물 이라는 이미지가 떠오를 겁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감기에 걸리거나 소화불량 증상이 있을 때 약국 혹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의약품을 구매하여 복용하는데요. 물론 이러한 방법으로도 충분히 병세가 호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건 바로 모든 질병 치료 시 무조건 적으로 약과 의사 처방에만 의존해서는 안된다는 건데요. 그렇다면 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현재 일본에서는 현대의학으로는 고칠 수 없는 난치병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자연치유법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명 의사가 필요 없는 건강관리 비법 이라고 불리는 이 요법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궁금하시다면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4가지  습관 
1.건강한 먹거리와 섭생 습관  2.얼멎눈 움직임 적당한 쉼 3.자연적 주거 의복 환경 4.자연스러운 마음. 각각 자기만의 빛을 발의 한다. 마음에 따라 좋은 방법을 받아 드린다. 밥먹는 방법이나 음식종류에 따라 달라 지겠지요. 소식과 절식 하는방법.치유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전체양를 줄리는 것이 도움이 되겠지요.적게 먹으면서 효률을 엇는 방법 채소의 영양분은 치유와 해독 작용에 주로 쓰인다고 합니다.음식을 먹을때 오래 씹는게 좋습니다.오래씹으면  위장에 부담을 덜어주고 소화률을 높일뿐만 아니라 과식을 막아 준답니다.또한 뇌기능 작용과 해독면역.현미밥과 채식은 가장 좋은 방법 이라고 하는군요. 통곡식을 껍질째 먹는것도 좋다고 하네요.동물성 식품은 가급적이면 피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규칙적으로 먹고  간식을 줄이고  밤늦게  먹지 않기. 생식량 늘이기.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치지 못한다고 하네요.감기는 바이러스라고 하네요.병에서 빨리 벗어나고 쉽다면 먼저 내몸안의 의사를 이해 하세요.면역역을 높이고 바이러스. 스트래스. 술. 담배. 달고 기름진 음식 급격한 온도변화 건조한 환경등은 자연치유력을 떨어트린다고 합니다. 평소에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하는것이 중요 합니다.평균 60점만 넘겨도 치유는 시작 된다고 하네요.일단 마음을 먹고 길 을 떠나기 시작 했다면 치유는시작 된답니다.완벽히 하려 하지 말고 조금씩 바꿔보세요. 내가 할수 있는것부터 조금씩 시작해 보시면 건강 해 지실 겁니다.

 

이분은 어렸을 때 부터 잔병치레가 많았다고 하네요. 감기는 거의 한 달에 한 번씩 걸렸고 툭하면 장염에 걸려 며칠간 고생하곤 했다고 합니다. 또 알레르기성 비염도 있어서 환절기마다 재채기 콧물과의 전쟁을 치렀답니다. 성인이 된 후로는 그나마 좀 나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자주 아팠다고 하네요. 요즘 같은 시국엔 더욱 그렇다. 내가 아픈 건 괜찮지만 나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다행히 코로나 사태 이후론 마스크 착용 덕분인지 한동안 아프지 않았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언제 어디서 어떻게 아플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한다. 그렇다면 만약 몸이 아프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 보통 우리는 바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다. 물론 이게 가장 안전하고 빠른 방법이긴 하다. 하지만 무조건 병원에만 의존할 필요는 없다. 집에서도 충분히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고 심지어 질병을 예방할 수도 있다. 의사나 약사 없이 병을 낫게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정답은 바로 자연치유입니다. 자연치유란 말 그대로 인위적인 의료 행위 대신 자연스러운 치유 과정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조금 생소하죠? 흔히 말하는 민간요법과도 비슷한 개념인데 현대 의학에서는 이를 과학적 근거가 없는 사이비 요법으로 취급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모든 경우에 해당되는 이야기는 아니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