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싹이 나오고 진달래와 벗꽃이 피는 아름다운 봄

by 부자 하므니 2023. 4. 6.
반응형

 

새싹이 나오고 진달래와 벗꽃이 피는 아름다운 봄

진달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따스한 바람 너머의 꽃들이 흩어지는 순간  새 노래가 흥겨움을 더해주네 그리워 봄이 돌아왔구나!달콤한 햇살이 내리며 날엔 푸른 하늘과 구름 하얀이 노래해 내 마음도 따라 노래 부르며 봄의 미소를 아 행복에 가까워네 따스한 봄의 풍경은 언제나 장관지 사람들도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을 얻을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품어 새로운 꿈을 이루어 나아가네 봄의 시작은 언제나 새로워 뜨거운 열정과 사랑으로 가득한 계절 내 마음도 함께 노래하며 세상의 희망과 사랑을 전하네

 

산봉우리 봄바람에 춤추는 벚꽃꽃잎은 세트가지에서 살며시 얻을 수 있는 땅 위에서 그 순간 온 세상이 새로워지는 것 같았어 물결치 물결치 물결치 흐르는 듯의 노래 해 해가지기지기 전 전까지 계속 된 언덕 언덕 위의 산책 산책 숨 쉬듯 자연과어울려 걷는 나의 발걸음 발걸음 봄 바람이 나를 부드럽게 안아주네 푸르른 잔디밭 위에 나무그늘 아래 따스한 햇살을 오랫동안 나무에 기대어 앉는 시간을 화장은 채 위로 올리거나 작은 복숭아잎 하나를 바라보았어 봄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약속해주는 새로워진 세상이 나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나의 마음도 봄바람처럼 계절이 가고 덜 새로운 꿈과 희망을 품고 달려가고 있네

봄이란 계절은 언제나 새로움과 변화를 약속하는 계절이다. 겨울의 장황한 겨울과 어둠에서 저녁마다 더 성숙해진 시간도 뒤로 하고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계절이라 할 수 있다.짧게는 나무들의 가지가 첫 싹을 내가 보는 모습은 마치 삶이 재생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이른 봄, 둥그런 하늘 아래 흰자위를 바라보며 바라 보는 남쪽의 풍경과 꽃잎들은 그리움을 푸르른 풍경을 지시한다. 꽃은 예술처럼 마음을 속삭여 놓는 모든 것이 새롭게 워져 보인다. 그 순간의 느낌은 영원히 기억에 남는다.

봄이란 새로운 계절과 새로운 시작을 약속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겨울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방향으로, 새로운 도전과 변화에 용기를 불어넣어 준다. 봄의 새로움과 희망은 마치 삶을 다시 살아낸 듯한 느낌을 준다.그렇다면, 봄에 대해 어떤 시를 쓸 수 있었을까요? 봄바람에 달리는 섹시, 싱그러운 새싹, 그리움을 넘어서서의 향기, 바람에 흩날리는 나비와 매력적인 색채의 배우자, 푸른 하늘 아래 빛나는 햇살, 희망에 가득한 계절 등을 시적으로 표현해 볼 수 있다.봄의 느낌은 부드럽다. 이번 봄에는 새로운 시작과 함께 마음을 나누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부터 벌거벗은 나의 마음의 초원과 함께 우리 주변으로 번져 새로운 시작과 함께하는 봄이란 나에게 맛있는 힘을 불어넣어 그래, 봄은 언제나 삶에 희망을 주고 겨울을 없애며 지냈던 내 마음도 새로운 시작과 함께하는 봄철의 인연을 담아 다시금 삶의 열매를 맺을 것 같다그들은 하나에도 삶의 힘이 굳어진 것 같아 순간의 아름다움이 그리움으로 이어지지 않고 봄의 접함과 새로운 시작으로 충만한 내 마음 내 미래를 바라보며 희망으로 달려갈 것이다.

 

진달레 꽃 산속을 누비며 걷는 나의 발길로 아름다운 꽃길이 펼쳐져 있었다. 이곳은 온종일 뜨이 태양이 내리며 바람이 부는 곳이 되었다. 그리고 이 아름다운 꽃길 위에는 진달레꽃의 향기가 있었습니다. 이 향기 속에서 나는 머리를 숙이고 그대를 기억하고 있었다.진달레꽃은 나에게 그대와 함께한 그 봄날의 추억을 담아낸다. 그때 그대와 함께라면 아름다운 시간들을 생각 나는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다. 이 아름다운 꽃길 위에서 그대와 함께 하는 그 순간들이 생생하게 내 마음 속에 그려져 있다.

 

나는 이 아름다운 꽃길 위에서 그대를 기억하고 진달레꽃을 생각하며 살아간다. 이곳에서 내가 목격한 것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으며, 이 아름다운 꽃길은 내가 영원히 기억할 것 같다.이 꽃길을 걷다 보면 그대와 함께한 추억이 몇 번 씩 하야며 마음을 뒤흔들고, 나는 그 때의 기록을 다시 한번 목격할 수 있다. 그때 나는 어리석었고, 미처 그대의 소중함을 깨닫지 못하였으니, 이제 그대가 내게 상당한 존재인지를 깨달았다.진달레꽃은 그대와의 추억만이 아니라 삶의 아름다움을 나에게 상기시킨다. 이 아름다운 꽃을 보고 나는 내 인생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된다. 인생은 짧고 가득 찬 순간을 가득 채웠고, 이 순간들은 잊어버리고 반드시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렇게 하는 것이 살아갈 수 없을 때, 진달레꽃은 나에게 위로와 힘을 주는 존재가 된다. 그대와 함께한 이 꽃길에 진달레꽃의 아름다움과 그대와의 추억이 내 인생에 큰 의미를 부여받았습니다.산속을 걸으며 나는 이 아름다운 꽃길 위에서 느끼는 이 모든 후기를 잊어버리고자 한다. 그리고 나는 이 아름다운 꽃길 위에서 그대와 함께 걸으며, 진달레꽃의 향기에 피어나는 내 인생을 살아간다.

반응형

댓글